파티 던전

파티 던전

 

파티 던전은 70레벨 이후 참여가 가능합니다.
파티 던전부터는 스킬 차단, 마비, 재우기 등 각자의 역할 분담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던전명 아이템 등급 – 희귀
아이템 레벨
프로메 기간테의 은신처 [보통] 103
흑기사단 수용소 [보통] 103
절망의 나락 [보통] 103
프로메 기간테의 은신처 [어려움] 109
흑기사단 수용소 [어려움] 109
절망의 나락 [어려움] 109
하얀 성막 [보통] 115
감춰진 무덤 [보통] 115
얼음 미궁 [보통] 115
아샤의 무덤 [보통] 121
잊혀진 광산 [보통] 121
침략자의 탑 [보통] 127
잃어버린 샘 [보통] 127
잃어버린 샘 [어려움] 127 / 133
사슴신의 사원 [쉬움] 127 / 133
사슴신의 사원 [보통] 133 / 139

 

구분 하의 내갑 상의 신발 장갑 무기 투구 벨트
파티 던전 공통 1 네임드 O O
2 네임드 O O O
3 네임드 O O O

※ 기본적으로 상자 형태의 장비가 드랍되며, 낮은 확률로 상자 형태가 아닌 무작위 희귀 / 영웅 / 전설 아이템이 추가 드랍됩니다.

프로메 기간테의 은신처

프로메 기간테는  불의 고대 골렘으로 외부의 힘에 의해 강제로 부활하면서 주변 일대를 화산 지대로
만들어 버린 폭주 몬스터입니다.

은신처로 가기위해서는 거미 여왕 스파이딜라, 화염의 추종자 앙그라 삭스와 이들을 따르는  추종자를 모두 처치해야 합니다.

프로메 기간테 3

 

거미 여왕 스파이 딜라

거미 여왕 스파이 딜라는 던전에서 첫 번째 네임드 몬스터로 주변 대상중 자신에게 위협을 주는 정도가 가장
높은 대상자를 거미줄로 감아 자신의 위치로 끌어오거나 주변에 맹독을 뿌려 피해를 주는 스킬을 사용합니다.

거미 여왕_편집

 

화염의 추종자 앙그라 삭스

앙그라 삭스는 술을 마셔 자신의 능력치를 증가시켜 공격력을 높이는 ‘술기운 충전’, 강한 화염을 내뿜어 피해를 주는 ‘앙그라의 화염’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합니다.

‘술기운 충전’을 하게되면 중첩 공격력이 강해지므로 차단기술을 적절히 사용해야합니다.

앙그라삭스_편집

 

프로메 기간테(보스)

프로메 기간테는 발로 땅을 내리찍어 전체 영역에 강한 피해를 주는 ‘땅 구르기’, 대상에게 강한 화염을 내뿜는 ‘화염 뿜기’, 바닥에 지옥의 화염을 생성한 후 폭파시키는 ‘지옥의 화염’, 화염의 파편이 소환되어 보스의 능력치를 지속적으로 증가시켜주는 ‘화염의 파편’과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프로메기간테_편집

 

 

흑기사단 수용소

힘멜공화국과 데칼제국이 격렬한 범 대륙 전쟁을 벌이던 당시, 흑기사단이 지하 유적을 이용해 세워진 수용소로 수비대장 채지스, 단장 저운스, 수용소장 베인스를 주축으로한  강력한 그의 하수인들이 존재하는  지역입니다.

훅기사단 수용소

 

수비대장 채지스

수비대장 채지스는 땅에 할버드를 꽃아넣은 후 검풍을 쏘아 올리는 ‘지진’과 자신 주변으로 광역 슬로우 스킬인 ‘두려움’ 과 ‘대지 가르기’라는 광역 폭발 스킬을 사용합니다.

또한, 채지스는 자신과 가장 멀리 떨어진 캐릭터에게 돌진 찌르기 공격을 감행후, 재차 스킬을 재시전하여
위협수치가 높은 캐릭터(탱커)에게 되돌아 오는 돌진 패턴을 사용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수비대장 채지스_편집

 

단장 저운스

단장 운스는 마법사의 형태를 띄고 있는 몬스터입니다. 마법사이기 때문에 다양한 원거리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지만 기본 공격은 근접 형태의 ‘추적하는 화염’, ‘화염구’ 스킬을 주로 사용합니다.

단장 저운스_편집

 

수용소장 베인스

수용소장 베인스는 첫 번째 네임드 몬스터였던 채지스와 패턴이 거의 흡사합니다.
하지만 꼭 베인스와 같다고만 할 수 없는 돌진 패턴중 독 디버프를 거는 것과, 마력기를 소환하여 ‘분노의 일격’ 이라는 광범위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마력기 소환 패턴은 베인스를 중심으로 방의 직각이 되는 변에 마력기가 등장합니다.
마력기가 등장하면 베인스는 ‘분노의 일격’이라는 스킬의 준비자세를 취하며, 이 준비 시간동안 마력기를 해제하지 못하면 강력한 범위 공격과 함께 파티 전체가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수용소장 베인스_편집

 

절망의 나락

절망의 나락은 고난의 땅 북서쪽에 위치한 불법으로 지어진 투기장으로, 귀족들에게는 흔히 지하의 낙원이라고 불려지는 곳이지만 고난의 땅 주민들에게는 재앙이된 공간입니다.

이 불법 투기장을 건설한 것은 수도 베르니카의 귀족인 아비단비가 고난의 땅에 건설된 투기장에서 바람잡이 역할로 사전 여흥을 돋우기 위해 힘없는 빈민들을 납치해 동물들에 의해 끔찍하게 학살 당하는 곳 이기 때문입니다.

납치당한 고난의 땅 주민들을 구축하고 더이상 잔인한 행위가 자행되지 못하도록 원흉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절망의 나락은 세 구역으로 구성되며 각 구역에는 투기견 켈베르, 검투사 볼텐, 투기장 관리자 툼툼이 존재합니다.

절망의 나락임

 

투기견 켈베르

투기견 켈베르는 지옥견 케르베로스에서 따온 이름에 걸맞게 수많은 빈민들과 전사들을 제물로 삼았습니다.
오우거들의 관리하에 있는 다른 늑대들과 달리 사나운 성질과 야생성이 전혀 죽지 않아 매우 잔혹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켈베르는 일정 범위내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돌풍’, 전체 범위 대상으로 작동하는 ‘분노의 포효’ , 부하 늑대를 소환하는 ‘울음소리’, 대상과 대상 주변의 원형 범위내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는 ‘덮치기’, 주변의 소환물의 공격력을 대폭 강화하는 ‘소환물 강화 오라’ 스킬을 사용합니다.

켈베르_편집

 

검투사 볼텐

아빈단과의 거래를 통해 늑대나 빈민들을 잡아 오는 일들을 했었던 인물입니다.
오우거 만큼의 힘은 부족하지만, 영특한 머리로 항상 예기치 못한 계략들을 짜내 다른 집단의 허를 찌릅니다.
과거에는 자신의 세력을 이끌고 투기장의 전사로 활약했으나, 지금은 투기 전사들을 관리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검투사 볼텐은 맵의 네 방향에 위치한 가시밭에서 그물을 던져 캐릭터를 가시밭으로 끌어당기는 ‘그물 투척’, 맵 중앙에 깃발을꽂아 부하들을 호출하는 ‘가시 깃발’, 무기로 지면을 강하게 내려쳐 범위 내 대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내려치기’  등의 스킬을 사용합니다.

볼텐_편집

 

투기장 관리자 툼툼

아비단과의 거래를 통해 불법 투기장인 절망의 나락을 관리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절망의 나락이 세워진 이후로 아비단과 함께 이득을 취하고 있는 세력의 우두머리입니다.

흉폭하고 잔인하기로 소문난 오우거 집단을 통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투기장 전체의 관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투기장 관리자 툼툼은 발사체를 날려 특정 대상 중심 원형 범위를 3회 연속으로 공격하는 ‘암석탄’ , 암석탄과 거의 흡사하지만 피격 지점에 데미지존이 생기는 ‘화염탄’,  캐릭터의 머리 위에서 쇠창살이 내려와 각 대상을 가두는 ‘철창 가두기’ 등의 스킬을 사용 합니다.

툼툼_편집

 

하얀 성막

발키리 대통합을 위한 회합. 그러나 이 회합은 커케에 의해 조작된 회합이었습니다.
부상당한 메그리아나를 대신하여, 커케를 처치하고 발키리를 되돌려야 합니다.

 

하얀 성막 입구하얀 성막 맵

 

베를링거

지속적으로 호위병을 소환하는 보스입니다. 호위병이 있는 상태에서 베를링거는 무적 상태가 되어, 호위병을 처치한 후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이외의 공격은 범위 공격이 주가 되며, 공격 범위에서 적절히 이동하면서 호위병을 빠르게 처치하는 것이 공략 포인트입니다.

업로드_하얀 성막1

 

카리나

집중과 분산이 중요한 보스입니다.
‘체인 라이트닝’은 목표 캐릭터로부터 멀어져야 하며, ‘메테오’는 목표 캐릭터 주변에 뭉쳐서 피해를 분산해야 합니다.
또한 차례로 퍼져나가는 ‘얼음 공격’은 표시되는 영역에서 빠르게 벗어나야 합니다.

업로드_하얀 성막2

 

커케

맵의 여기저기에 폭발체를 소환하는 ‘영혼 폭발’, 안전 지대 이외에 모든 지역에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제물 의식’ 등
회피에 관한 스킬을 사용하며, ‘강령술’을 통해 발키리의 영혼을 소환하기도 합니다.
‘영혼 흡수’ 시전 시 소환되는 발키리의 영혼을 처치하지 못하면 체력을 회복하므로, 빠른 처리가 중요합니다.

업로드_하얀 성막3

 

 

감춰진 무덤

뢰드비 지역의 ‘잠들어있는 변경’에는 숨겨진 무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신에게 대항할 때를 기다리는 악령, 메기스가 있습니다.
그는 스피리언과 고블린의 보호를 받으며 포르투스 지역의 여러 소동을 조종하고 있었으며, 상처 입은 몸을 회복하고 있었습니다.

업로드_감춰진 무덤 입구업로드_감춰진 무덤 맵

 

스파리언 퀸 스피카

스파리언의 우두머리인 스피카입니다. 스피카가 위치한 지역에는 새끼 스파리언의 알이 있으며, 주로 독에 관한 스킬을 사용합니다.
‘마비의 독’은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스킬이며, 이후 ‘독액 분출’ 등의 범위 공격 스킬로 큰 피해를 입히므로 이동과 생명력 관리가 중요합니다.
또한 ‘어미의 부름’은 새끼 스파리언을 다수 소환하는 스킬로, 지정된 대상이 누구인지 빠르게 확인하고 대처해야 합니다.

업로드_감춰진 무덤1

 

두기와 더기

동시에 출현하는 고블린 몬스터입니다.
어느 한 쪽을 먼저 처치하면 다른 한 쪽에 ‘분노의 축적’ 버프가 적용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강화됩니다.
더기는 주로 원거리 형태의 공격을, 두기는 근접 형태의 공격을 진행하며, 각각 ‘강화주술’과 ‘전투의 외침’을 사용하여 스스로를 강화하므로,
이를 차단하며 진행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업로드_감춰진 무덤2

 

메가스

메가스를 상대할 때는 회복에 주의해야 합니다.
치유 주문서를 사용하여 해제해야 하는 ‘영혼 흡수’나, 각종 정화 스킬로 해제해야 하는 ‘약화’를 제 때 해제하지 못하면 큰 피해를 입게 됩니다.
또한 방어형과 공격형 모두에게 큰 피해를 주는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므로, 회복 아이템의 사용 시점에 주의하여 전투를 진행해야 합니다.

업로드_감춰진 무덤3

 

 

얼음 미궁

어느날 홀연히 사라진 마법사. 그 이후 성채에는 겨울이 끝나지 않고, 눈보라가 몰아치게 되었습니다.
이를 조사하기 위해 파견된 조사대는 아무도 돌아오지 못했고, 얼음 미궁에 발을 들인 아르카나의 눈에 보이는 것은 적의를 보이는 크리스탈이었습니다.

업로드_얼음 미궁 입구업로드_얼음 미궁 맵

 

스놀

‘얼음 피부’버프는 스놀의 방어력을 크게 올려주는 버프로, 맵에 존재하는 모닥불을 활성화하여 감소시켜야 합니다.
모닥불을 활성화하더라도 ‘포효’ 스킬이 발동되면 모닥불이 꺼지므로, 모닥불의 상태를 항상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작위 지역에 피해를 입히는 ‘고드름 낙하’, ‘얼음 장판’ 등의 스킬은 표시되는 범위에서 빠르게 벗어나야 합니다.

업로드_얼음 미궁1

 

프리온

‘얼어붙은 사슬’을 통해 두 명의 캐릭터가 묶이면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게 되므로, 빠르게 거리를 벌려 해제해야 합니다.
특히 ‘얼음 낙하’와 ‘서리검기’ 피격 시 발생하는 파란 결정은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는 요소가 되기 때문에, 주의를 요합니다.

업로드_얼음 미궁2

 

아르틴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얼어붙는 심장’은 아르틴으로부터 빠르게 멀어져야만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한파’ 시전 시 생성되는 에너지원은 빠르게 제거하지 않으면 매우 큰 광역 피해를 입히므로, 빠르게 처치하면서 진행해야 합니다.

업로드_얼음 미궁3

 

 

아샤의 무덤

 

아샤는 신과 대화할 수 있는 힘을 가졌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겔미르교는 이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 아샤가 잠들어 있는 무덤을 점거하였으며, 바딘과 아샤의 시신을 확보하고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로드_아샤의 무덤 맵 업로드_아샤의 무덤 입구

 

수호자 키프트

물과 불의 힘을 사용하는 보스입니다. 물과 불의 파편을 소환하며, 소환 후에는 잠시 무적 상태가 됩니다.
또한 각 파편이 사용하는 ‘물 웅덩이’와 ‘불 구덩이’를 활용하여 ‘습기’와 ‘열기’에 대처해야 합니다.
정확하게 대처하지 못할 경우 큰 피해를 입게 되므로, 파편의 위차를 적절하게 유인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업로드_아샤의 무덤1

 

바딘

생명력이 일정량 감소할 때 마다 ‘고통받는 신도’를 소환합니다. 이 신도는 방어형 직업을 상대로 강력한 공격을 펼치며,
전체 공격을 시도하기도 하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처치해야 합니다.
또한 방어형 직업 이외의 캐릭터를 ‘고통의 속박’은 빠르게 차단하지 않으면 사망에 이르는 피해를 입게 되므로 집중해야 합니다.

업로드_아샤의 무덤2

 

아샤

‘죽음의 기운’은 보스 주변에서 멀어지면 피해를 입는 스킬로, 항상 아샤의 주변에서 위치를 잡아야 합니다.
또한 아샤가 폭주를 시작할 때에는 전장에 배치된 석상을 조종해서 폭주를 막아야 합니다.
제한된 범위 내에서 ‘피바람’, ‘파멸의 중심’ 등 범위 스킬을 사용하므로, 위치 선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업로드_아샤의 무덤3

 

 

잊혀진 광산

 

이 광산은 과거 드워프의 ‘여명의 망치’와 ‘피의 망치’ 부족 간 대립 시 사용 중지되었던 광산입니다.
그러나 ‘피의 망치’ 부족이 패한 이후 이 광산을 점령하여 재기를 꾀하고 있습니다.
광산에서 무기를 제작해 부족 재건을 노리고 있는 ‘피의 망치’ 부족을 저지하기 위해 광산으로 향하게 됩니다.

 

업로드_잊혀진 광산 입구업로드_잊혀진 광산 맵

 

CH-85

일정 시간마다 소환되는 폭탄을 어떻게 처리하는지가 관건입니다.
폭탄은 방어형 직업을 상대로 이동하며, 폭발하는 자리에 화염 지대를 생성하여 점점 전투 장소가 좁아집니다.
화염 지대를 적절하게 배치하여 전투를 지속해야 하며, ‘낙석’이나 ‘전기 파동’등은 타이밍에 맞추어 회피해야 합니다.

업로드_잊혀진 광산1

 

이플레

이플레와 함께 등장하는 암석이 포인트가 됩니다.
‘강력한 불길’ 또는 ‘불 덩어리’의 범위에 암석이 있을 경우 암석이 깨지면서 ‘불 원소’가 소환됩니다.
‘불 원소’는 소환되면 지속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만일 소환된 경우 우선적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이플레는 드워프를 소환하여 강제로 암석을 파괴하기도 하므로, 드워프를 신속하게 처리합시다.

업로드_잊혀진 광산2

 

감릿

‘화염탄 발사’으로 데미지 존을, ‘연막탄’으로 디버프 존을 생성합니다.
폭탄 머신이 배달하는 폭탄이 화염 지대에 진입할 경우 즉시 폭발하며, 파티원 전체에 데미지를 입힙니다.
또한 전장 전체에 피해를 입히는 ‘폭격’은 연막 지대에 들어가야만 피해를 경감할 수 있습니다.
강제로 캐릭터를 밀어내는 ‘증기 분출’ 등의 스킬도 있으므로, 밀려나는 위치도 함께 감안하여 전투를 진행합시다.

업로드_잊혀진 광산3

 

 

침략자의 탑

 

풍차 평원에는 카킥스 최후의 보루가 있습니다.
벨기카의 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침략자의 탑에서 이를 모아 에너지 저장소의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마법사 협회는 카킥스 잔당 소탕 도중 이 탑을 발견하였으며, 잔재 소탕을 위해 진격하게 됩니다.

 

업로드_침략자의 탑 입구업로드_침략자의 탑 맵

 

크랄

‘번개 가시’, ‘바람칼날’ 등 범위 공격을 주로 사용하는 보스입니다. 항상 범위를 확인하고 이동해야 하며,
거리에 따라 반응하는 ‘습격’ 스킬은 ‘피의 표식’ 디버프를 통해 지속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적절한 피해 분산이 필요합니다.

업로드_침략자의 탑1

 

모르간

체이서를 소환하며, 피해를 감소시키는 ‘에너지 장막’을 사용합니다.
체이서를 처치하면 ‘에너지 장막’은 해제되지만, 지속적으로 체이서가 소환되기 때문에 체이서를 빠르게 제거해야 합니다.
모르간이 사용하는 ‘불길한 화학 가스’는 특정 구역에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체이서가 가스 지대에 진입할 경우 HP를 회복합니다.
또한 ‘전기샘자극’을 차단하지 못하면 체이서가 강력해지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업로드_침략자의 탑2

 

뒤툰

양극과 음극 2종류의 ‘과부하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전장 곳곳의 양전하와 음전하존에서 패턴과 동일한 종류의 버프를 획득해야 합니다.
‘전격’, ‘에너지 폭풍’ 등 범위 공격을 사용하므로, 양전하와 음전하존으로의 이동을 고려하여 움직여야 합니다.
또한, ‘뇌격’ 스킬이 사용된 자리에도 양전하와 음전하존이 생성되므로, 이를 잘 활용하면 ‘과부하 에너지’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업로드_침략자의 탑3

 

 

잃어버린 샘

 

정화된 물을 통해 생활하던 림플로이촌 주민들에게 문제가 생겼습니다.
잇따른 몬스터의 침략으로 인해 정화장치가 망가지게 되었으며, 정화 효과를 극대화하는 유물과 함께 정화 장치의 복구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몬스터를 저지하고, 정화 장치를 복구할 수 있도록 아르카나들은 잃어버린 샘으로 향합니다.

 

업로드_잃어버린 샘 입구업로드_잃어버린 샘 맵

 

언펠

지속적으로 오염수를 소환합니다. 오염수는 4방향 중 한 방향으로 소환되며, 지역에 따라 서있을 때의 피해가 달라집니다.
어떤 방향으로 오염수가 밀려오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며, 시간이 지나면 독성이 사라지고 새로운 오염수를 소환합니다.
이런 위치 선정과 함께 단일 / 범위 공격을 함께 시전하며, 소환체가 함께 소환되어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업로드_잃어버린 샘1

 

트랄루스트

‘피의 일격’은 지속 피해와 함께 글러튼 부하를 소환합니다.
글러튼 부하는 폭발 시 독 지대가 생기며, 지속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독 지대를 생성하는 위치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단, ‘날벌레 소환’으로 생성된 날벌레는 독 지대에 들어가야 처치할 수 있으므로, 너무 먼 거리를 유지할 경우 과도한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업로드_잃어버린 샘2

 

레빈턴

전장에 폐수 지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이 지역에 들어갈 경우 짧은 시간에 큰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폐수 지대를 넘어다니며, 이 때 마다 모든 플레이어는 구르기 등을 이용해 분단된 구역을 건너야 합니다.
레빈턴에게서 ‘피의 만찬’으로 인한 줄이 연결된 경우, 구역을 넘어 이동한 후 돌아와야 합니다.

업로드_잃어버린 샘3

 

사슴신의 사원

 

과거 용병단에 의해 죽었던 황금나무를 되살리기 위해, 사슴신은 자신을 희생하여 황금 나무를 되살렸습니다.
님프들은 이를 기리기 위해 사슴신을 화려한 관에 담아 사슴신의 사원 제일 깊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이 사슴신의 시체에는 식물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신수의 힘이 있어, 자연술사인 시네아는 자신의 힘을 늘리기 위하여 사원을 점령해 버렸습니다.
사슴신의 시체를 옮기려 하는 시네아를 막고, 사원을 탈환합시다.

업로드_사슴신의사원입구업로드_사슴신의사원_미니맵

 

사슴신의 사원은 총 3명의 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스큐

여러 식물을 소환하는 보스입니다.
‘자연의 씨앗’과 ‘대지의 씨앗’은 빠르게 제거하지 않으면 추가 공격을 가해옵니다.
또한 보스가 사용하는 ‘줄기’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자연의 씨앗’을 빠르게 제거하여 꽃가루를 이용해 해제해야 합니다.

업로드_사슴신의사원1

 

크라나스

전장 무작위 지역에 생성되는 ‘온기’ 지역을 중심으로 전투를 진행해야 하는 보스입니다.
‘한기’ 디버프는 ‘온기’ 지역 이외의 구역에서 전투하거나 크라나스의 스킬에 피격당할 시 중첩되며, 일정 이상 중첩 시 사망하게 됩니다.
이외에도 강제로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 많으므로, 체력 관리에 주의하며 진행해야 합니다.

업로드_사슴신의사원2

 

시네아

여러 소환수를 소환하여 다양한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소환수를 상대하는 공격진은 차단을 적절하게 분배하면서 싸워야 하며,
차단에 실패하면 피해를 입거나 보스가 회복되는 등 여러 효과가 발생하는 등 전투의 난이도를 올리는 요인이 됩니다.
시네아는 부하를 강화하거나 이동을 방해하기도 하므로, 각 패턴에 대해 신속하게 반응하며 진행합시다.

업로드_사슴신의사원3

* 게임 가이드 내용은 업데이트 및 콘텐츠 변경에 따라 실제 게임에 적용된 내용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